일간 제제와(23. 11. 20.) 2024 한림쉼터 달력

제제와
제제와
  • 2024 한림쉼터 달력

조금 일찍 인쇄를 했습니다. 왜냐하면 12월 중순에 팝업 스토어에서 판매를 할 예정이기 때문이에요. 인쇄되어 나온 것을 보니 참 예쁘더라구요. ^^

하지만 발송은 조금 더 있어야 할 것 같아요. 포장을 하지 않은 상태거든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한림쉼터 아이들 사진들

역시 팝업 스토어에서 선보일 스티커를 제작하기 위해 우리 한림쉼터 아이들 사진들을 들여다보고 있어요. 디자이너분이 프로필 사진보다는 활동적인 모습이 담겼으면 좋겠다고 해서요.

현재로부터 역순으로 고정 봉사자님들, 봉사자님들이 보내주신 사진들을 쭉 보고 있노라니 한없이 사랑스럽더라구요. 그간 한림쉼터에서 일어났던 다양한 일들도 생각이 나구요. 비록 한 장짜리 스티커이지만 굉장히 소중할 것 같아요. ^^

재연님이 찍어주신 '고구마'
봉사자님이 찍어주신 돼지

그나저나 디자이너님이 요구하셨던 '역동적인' 사진이 생각보다 별로 없더라구요. 우리가 밥물똥뛰하느라 순간을 포착하지 못해서 그런 거 같아요. 하지만 봉사자분이라면 굉장히 공감할 사진들은 꽤 많았어요.

밥물똥뛰하면서 찍어주시는 소중한 사진들, 여러모로 사용될 수 있어 기뻐요. 늘 감사드립니다.

  • 소길이 사료와 간식, 캔 등등 구입

소길이는 장이 좋지 않아 특식을 먹고 있어요. 매번 따로 챙겨줘야한답니다. 유산균도 함께 주고 있구요. 소길이 사료는 일반 사료보단 비싸요.

소길이 사료 사면서 산책 후 먹는 간식도 200개 샀구요, 약 먹일 때 필요한 캔도 구입했어요. 그리고 똥 담을 검정 비닐봉투와 20리터 쓰레기봉투도 잔뜩 샀답니다.

그리고 아이들 먹일 심장 사상충 예방약과 드론탈+도 구입하려고 알아보고 있어요. 유산균도 더 사야하구요.

겨울이라 견사에 칠 비닐도 사야하고 꽤 비용이 많이 들어가네요. 그래도 우리 아이들 잘 살아갈 수 있도록 후원해주시는 여러분들이 계셔 든든합니다. ^^

  • 유튜브
한림쉼터를 돕는, 자발적 유료구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jejewa.com/membership/

작가와 대화를 시작하세요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