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 제제와(23. 11. 14.) 콜라보 준비 중

제제와
제제와
  • 제씨팝

지난 일요일, 달력을 기획하고 디자인해주셨던 분들과 만나 회의를 진행했습니다. 조촐하게 달력 작업을 마친 기념으로 식사도 함께 했구요.

식사 후 찾은 카페는 '씨커'라는 곳이었습니다. 기획 파트를 담당해주신 분이(앞으로 강 기획자라 부르겠습니다) 섭외해주신 곳으로 처음엔 제제프렌즈 후원굿즈를 판매하고 한림쉼터 아이들 입양 홍보를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받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카페 사장님과 우리가 이야기를 하면서 점점 구체화되었고 결국은 한 달정도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를 해보기로 했어요. 이름하여 제씨팝입니다. 제제프렌즈 X 씨커의 팝업스토어. ^^

메인으로 판매할 후원굿즈 세트는 2024 한림쉼터 달력, 제제프렌즈 뱃지, 그리고 새롭게 만들 한림쉼터 아이들 스티커입니다.

팝업스토어를 하려면 일단 '스티커'를 제작해야하며 포스터도 있어야겠죠? 강 기획자님이 디자이너분을 섭외해주셨습니다. 오늘 그분께 로고, 한림쉼터 아이들 사진 등을 넘겼습니다. 어떤 디자인이 나올지 아주 궁금합니다.

  • 제주교통방송 생방송 출연

제제프렌즈 홍대표님은 오늘부터 격주간으로 총 4회 제주교통방송에 출연하게 됩니다. 첫 방송은 동물등록과 펫티켓에 대해 이야기했고, 앞으로 유기견, 유기견보호소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 한림쉼터 아이들, 옷 입히기

오늘 '크로스핏 글라'에서 10여분이 오셨습니다. 일반 봉사자분들도 계셔 밥물똥뛰를 빠르게 마치고 병동견사 앞 평상 등을 깔끔하게 치워주셨습니다. 거기에 아이들에게 옷도 입혀주셨어요. 여러분들이 후원해주신 옷들을 입은 아이들을 보니 정말 귀엽더라구요. ^^

비닐작업도 곧 진행할 예정입니다.

  • 양말이와 별이 설사

양말이와 별이가 설사를 심하게 해서 견사를 옮기고 약을 먹이고 있습니다. 요즘 변이 좋아졌다고 해요. 걱정했는데 정말 다행입니다.

  • 병동견사 앞 청소

병동견사 앞에 평상 등이 잔뜩 쌓여있었어요. 태수가... 견사를 탈출해서 그 평상을 밟고, 다른 견사 지붕을 타고 올라가 쉼터 밖으로 탈출하는 것을 우연히 보게되었어요. 그걸 보고 저 평상들을 치워야겠다 생각했는데 치울 수가 있어야죠... 그런데 오늘 단체 봉사를 오셔서 싹 치워주셨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리딩해주신 민아님께도 감사드려요!

속이 후련합니다~

한림쉼터를 돕는, 자발적 유료구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jejewa.com/membership/
작가와 대화를 시작하세요